이베스트투자증권,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 연수 진행
이베스트투자증권,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 연수 진행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11.2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블리' 염승환 이사 등 사내 임직원 강사로 나서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지난 22일부터 일주일간 서울 여의도 포스트타워 본사에서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올해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을 채용하고 입문교육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10월6일부터 IT와 리서치RA, 리테일영업지원, 본사지원, 본사영업 등 부문의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모집했다. 합격한 31명의 인턴사원은 입문교육과 3개월의 인턴기간을 거친 뒤 평가를 통해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정식 채용된다. 

이번 연수는 염블리로 유명한 염승환 이사를 비롯한 이베스트투자증권 임직원이 강사로 참여해, 지난 22일부터 일주일간 여의도 포스트타워 본사에서 진행됐다. 인턴사원들은 당사 사업 내용과 관련 업무, 금융 시장에 대한 이해까지 다양한 업계∙직무 지식은 물론 조직 적응력을 높이는 팀 빌딩·성격유형 검사·비전 공유 등 자기개발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입문교육을 수강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인사담당자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작년부텉 채용전제형 인턴제도를 시작해 올해는 더 많은 인원을 모집했다"며 "이베스트투자증권과 함께 성장할 훌륭한 인재를 채용하고 고객투자자분들에게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천이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