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겨울 굿즈 '글로우 라이트' 조명 출시
할리스, 겨울 굿즈 '글로우 라이트' 조명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1.26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브랜드 '루미르' 협업…26일부터 프로모션
할리스가 26일부터 프로모션하는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 연출 모습. [사진=할리스]
할리스가 26일부터 프로모션하는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 연출 모습. [사진=할리스]

카페 브랜드 할리스는 올 겨울시즌 굿즈(Goods)로 ‘글로우 라이트’ 조명을 출시하고 26일부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날 할리스에 따르면, 글로우 라이트 굿즈는 국내 유명 조명 브랜드 ‘루미르’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것이다. 루미르는 폐식용유로 작동하는 LED 조명을 개발도상국에 보급하는 등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할리스는 실내활동이 늘어나는 겨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손쉽게 나만의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조명을 새로운 시즌 굿즈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할리스의 글로우 라이트는 독특한 커브형 디자인의 커브램프와 무선조명, 램프 면에 부착할 수 있는 2022 미니 캘린더와 자석, 셀프 페인팅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커브램프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스텔 톤의 ‘코지 핑크’와 밝은 분위기를 선사하는 ‘크리미 옐로’ 2종으로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자력이 있는 스틸 재질로 제작돼 자석이 내장된 조명을 커브램프 내·외부 원하는 곳에 부착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조명은 충전식 무선조명으로 별도 선이 필요 없어 침실과 테라스, 서재, 사무실 등 실내뿐 아니라 야외활동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할리스의 글로우 라이트는 2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인당 구매 가능 개수는 최대 3개다. 제품 소진 시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 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글로우 라이트는 감각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에 다양한 공간과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라며 “할리스 조명 굿즈와 함께 일상에서 특별한 나만의 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