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엔쿡' 신제품 출시로 HMR 차별화 강화
NS홈쇼핑 '엔쿡' 신제품 출시로 HMR 차별화 강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1.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돌된장찌개·부대찌개 론칭 방송
식품 PB '엔쿡' 신제품 2종[이미지=NS홈쇼핑]
식품 PB '엔쿡' 신제품 2종[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은 밀 솔루션(meal solution) 식품 PB ‘엔쿡(NCOOK)’의 새로운 상품을 론칭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힐 방침이다.

엔쿡은 NS홈쇼핑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내놓은 밀 솔루션 식품 PB다.

NS홈쇼핑은 25일 오후 2시55분에 ‘엔쿡 차돌된장찌개’를, 12월2일 오후 2시35분에 ‘엔쿡 부대찌개’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엔쿡 차돌된장찌개’와 ‘엔쿡 부대찌개’는 기획부터 생산까지 직접 관리한 혁신적인 상품에만 붙이는 ‘엔쿡 더 프리미엄(ncook THE PREMIUM)’ 상품이다.

NS홈쇼핑은 일상에서 즐겨 먹는 메뉴이지만 ‘더 신선하고 더 맛있고 더 위생적이며 더 편리하고 더 경제적이며 더 건강하고’라는 ‘6 more Brand’ 콘셉트로 특별함을 더했다고 강조했다.

‘엔쿡 차돌된장찌개’는 순창에서 만든 재래식 된장과 백일된장을 최적으로 배합해 깊은 맛의 된장 베이스를 만들고 이에 차돌박이를 추가해 더욱 부드럽고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국내산 대두로 만든 두부만 사용하고 애호박, 무, 새송이, 표고 등 국내산 채소로 구성된 건더기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모양과 식감을 살렸다.

송탄식 부대찌개인 ‘엔쿡 부대찌개’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천일염, 광천 토굴 새우젓이 함유된 햄뿐만 아니라 국산 닭고기를 사용한 켄터키후랑크 햄을 넣어 부대찌개의 핵심인 햄에 집중했다. 또 국내산, 배추와 천일염, 고춧가루 등 100%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숙성맛김치가 국물 맛을 잡아준다.

신준식 TV건강식품개발팀 차장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차돌된장찌개와 부대찌개를 통해 기존 HMR과 차별화된 엔쿡만의 가치를 보여줄 것”이라며 “맛은 더하고 식품첨가물과 각종 부담을 뺀 엔쿡과 함께 식사 준비의 고민을 해결하고 더욱 건강한 식사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