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언리얼 엔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에픽게임즈, 스토어 언리얼 엔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1.2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헌터: 야생의 부름' 금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소개 이미지.[사진=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소개 이미지.[사진=에픽게임즈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언리얼 엔진에서 세일을 진행한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2021 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이날 오전 1시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50%), '파 크라이 6'(~20%), '톰 클랜시 스플린터 셀 혼돈 이론'(75%), 'GTA 5 프리미엄 온라인 에디션'(50%) 등 600여 개가 넘는 게임에서 다양한 에디션 및 애드온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데이즈 곤'(40%)과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50%),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50%), '백 4 블러드'(30%), '서전 시뮬레이터 2'(30%) 등 최신 대작 게임에서부터 명작 인디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금주의 무료 게임으로는 '더 헌터: 야생의 부름'이 선정돼 오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된다.

'더 헌터: 야생의 부름'은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플레이하거나 멀티플레이를 통해 친구와 함께 아름답고 현실적인 오픈월드에서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어떤 동물이 어떤 지형을 선호하는지 파악하고, 고유의 행동이나 성격 그리고 추적 패턴을 읽고 사냥을 해야 한다. 섬세하고 현실적으로 그려낸 세계 각지의 지역을 여행하면서 해당 구역 고유의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의 마켓플레이스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분들과 언리얼 엔진 개발자분들을 위해 세일을 준비했다”라며 “스토어에서 최신 대작 게임에서부터 명작 인디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저렴하게 구매해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언리얼 엔진 개발자분들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1만 개 이상의 콘텐츠를 본인의 프로젝트 등에 바로 사용해보시고 할인 쿠폰도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