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컵커피, GS25 판매 개시…5대 편의점 입점
이디야 컵커피, GS25 판매 개시…5대 편의점 입점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1.24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체 콜드브루·카페라떼 2종 운영
출시 6개월 누적 판매량 500만개
이디야 컵커피 '돌체 콜드브루'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 컵커피 '돌체 콜드브루'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RTD(Ready to drink) 컵커피를 GS25 매장에 공급하면서 대형 편의점 빅(Big)5 입점이란 성과를 거두게 됐다. 

이날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편의점 GS25에선 ‘돌체 콜드브루’와 ‘카페라떼’ 등 이디야 컵커피 2종 판매가 개시된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6월 선보인 이디야 컵커피는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로 출원된 로스팅 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일반 여과지가 아닌 직물의 한 종류인 플란넬을 이용해 드립하는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냈다.

3종으로 구성된 이디야 컵커피는 출시된 지 약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 컵커피는 GS25까지 진출하면서 기존의 CU와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까지 국내 5대 대형 편의점에 입점 되면서 소비자 구매 접근성은 더욱 높아졌다.

이청암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장은 “언제 어디서나 이디야 컵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유통망을 확장하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높은 품질과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