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2023 수능국어 강사 호화군단 구축
대성마이맥, 2023 수능국어 강사 호화군단 구축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11.2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강사 유대종까지 전격 영입…김승리·감상훈 등 라인업 완료
유대종 국어 강사.[사진=디지털대성]
유대종 국어 강사.[사진=디지털대성]

디지털대성이 2023 수능 시장 선점을 위해 강사 라인업을 한층더 강화한다.

디지털대성은 자사가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수능 국어영역 대표 스타강사 유대종을 최근 전격 영입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유대종 강사는 강의 실력만으로 각 사이트에서 모두 국어영역 1위 타이틀을 거머쥔 수능 국어 대표 강사다. 특유의 친근감 있는 강의 스타일과 기본에 충실한 콘텐츠로 국어 전 파트 걸쳐 호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수능 국어 대표 모의고사인 이감, 한수 모의고사와 국어영역 인기강사 김승리, 감상훈 등으로 국어영역 라인업을 구축한 대성마이맥이 유대종 강사까지 영입하며 수능 국어 호화군단을 구축하게 됐다.

또한 대성마이맥은 PEET(약학대학 입문자격 시험) 인강 1위를 휩쓸었던 화학 김준 강사를 영입하며 과학 탐구영역 라인업도 한층 강화시켰다. 이에 따라 생명과학 윤도영, 물리 방인혁, 지구과학 이훈식 강사와 함께 화학 김준 강사까지 합류하며 과학 탐구 전 영역에 걸쳐 완벽한 세대교체를 이뤄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수강료, 교재비 환급이 담긴 ‘2023 대성올패스’ 론칭과 함께 스타강사 전격 영입으로 강사진까지 강화됐다”며 “2023 수능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