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 '쇼핑하기는 매일매일 빅세일!' 행사 진행
카카오커머스 '쇼핑하기는 매일매일 빅세일!' 행사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1.2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 왕복항공권 응모 이벤트, 선착순 할인쿠폰 제공 등 준비
블랙 에브리데이 배너[이미지=카카오커머스]
블랙 에브리데이 배너[이미지=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오는 28일까지 ‘쇼핑하기는 매일매일 빅세일! 블랙 에브리데이(이하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는 세계적인 쇼핑 축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카카오커머스는 행사 기간 매일 다른 브랜드 세일, 응모 이벤트, 할인쿠폰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응모 이벤트 경품은 ‘괌 왕복 항공권’으로 해당 이벤트는 매일 응모 자격이 새롭게 부여되고 응모 즉시 결과를 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커머스는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톡딜 행사도 진행해 매일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판매 브랜드와 상품은 LG전자, 유한킴벌리, 동원, P&G 등으로 매일 바뀐다

카카오 커머스는 이와 더불어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기간 동안 선착순 쿠폰 이벤트도 선보인다.

구체적으로 행사 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블랙 쿠폰’을 선착순 발급하며 첫 구매자에 한해 지급되는 선착순 스페셜 쿠폰도 준비했다.

또 일별 브랜드 전용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 지급해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로 할인된 톡딜가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전세계적인 쇼핑 축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도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쇼핑 혜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기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