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서바이벌 건강관리 챌린지 '라이프게임'
한화생명, 서바이벌 건강관리 챌린지 '라이프게임'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1.1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표달성 앱 '챌린저스'와 함께 총상금 1억+@ '건강 루틴 만들기' 미션
(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일상 속 건강 루틴 만들기'를 목표로 서바이벌 건강관리 챌린지 '라이프게임을 한다고 19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목표달성 앱 '챌린저스'와 손잡고 헬스케어 관련 서비스에 대한 기회를 발굴하고 MZ세대에게 친숙한 회사로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이프게임은 총 5주 차로 구성돼 있다.

게임은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며 주차마다 건강을 위한 좋은 습관 형성을 돕는 미션이 설정돼 있다. 라이프게임은 주 3회 이상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매일 물 마시기와 같이 누구나 할 수 있는 미션을 부여한다. 

일찍 일어나는 미션 같은 경우 오전 4시부터 9시 사이에 챌린저스 앱에 접속하면 'OO님은 일주일에 과일을 몇 번 정도 드시나요?' 등 건강에 관련된 간단한 질문에 답을 하면 인증된다.

참가자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행동과 질문의 답을 요청해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형태다.

라이프게임은 건강한 습관 형성이 목적이기 때문에 '탈락'보다는 모두가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서바이벌 게임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챌린저스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상금은 한화생명이 제공한 1억원과 참가자들의 참가비를 더한 금액이다.

라이프게임 참가비는 개인당 1만원이다. 각 주차 별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2000원씩 환급을 받는다. 모든 미션에 성공한 사람은 참가비를 되돌려 받을 뿐만 아니라 총상금도 나눠 갖는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연말연시에 고객들이 헬스케어를 재미있는 게임 형태로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한화생명이 향후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준비하는 데 있어 라이프게임이 중요한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