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괌 취항 기념 이벤트…승객 전원 럭키박스 제공
에어부산, 괌 취항 기념 이벤트…승객 전원 럭키박스 제공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1.1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행사 진행…추첨 통해 호텔 2박 숙박권 증정
에어부산, 부산-괌 노선 취항 기념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에어부산]
에어부산, 부산-괌 노선 취항 기념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에어부산]

에어부산은 부산-괌 노선 취항 기념으로 괌 노선 승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에어부산은 오는 27일부터 12월 말까지 운항하는 부산-괌 노선 승객 전원에게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럭키박스는 △모형 항공기 △배지(Badge) △키링 △스마트폰 톡 등 승객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럭키박스 수령은 해당 항공편 탑승 전 게이트 앞에서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도 마련해 경품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계정에 여권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에어부산’, ‘#위드코로나’, ‘#여권확인완료’, ‘#정신차려이친구야여행가야지’를 함께 업로드한 후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신청서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게시된 ‘잠자는 당신의 여권을 깨워주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출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여자에게는 △괌 리프 호텔 2박 숙박권 △에어부산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 인형 △와이드 모바일 해외 로밍 할인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운항 정책과 그동안 구축해온 완벽한 방역체계 바탕으로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괌 항공편을 탑승하시면 된다”며 “올해 연말 여행은 에어부산을 타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괌으로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괌 정부관광청은 한국으로 입국 전 괌 현지에서 받아야 하는 코로나19 PCR 검사에 대한 비용을 지원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