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임직원 수험생 자녀 수능 응원선물 전달
동국제강, 임직원 수험생 자녀 수능 응원선물 전달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11.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세욱 부회장, 격려 메시지 전달
동국제강이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게 전달한 응원 선물세트. [사진=동국제강]
동국제강이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게 전달한 응원 선물세트. [사진=동국제강]

동국제강은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 80명에게 장세욱 부회장의 격려 메시지와 응원선물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장세욱 부회장은 편지를 통해 “긴 시간 동안 학업에 매진한 여러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며“자녀들과 어려움을 함께하며 지켜본 부모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빛나는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고 격려했다.

이번 이벤트는 동국제강 가족친화경영활동의 일환이다. 동국제강은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수능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에게 응원선물과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올해까지 4년간 총 374명이 받았다.

동국제강은 지난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동국제강은 사업장별로 사내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 초청 공장견학, 봉사활동 등을 진행 중이다.

동국제강은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직원을 대상으로 ‘자녀입학 돌봄휴가’를 제공한다. 또 매월 셋째 주 금요일을 한 시간 일찍 퇴근하는 ‘캐주얼 데이’로 지정했다.

동국제강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내 정책과 가족 행사를 통해 임직원과 가족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