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우수고객 대상 '모던라이프' 전시 초청행사
DGB대구은행, 우수고객 대상 '모던라이프' 전시 초청행사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11.1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미술관-프랑스 매그 재단 소장품 144점 특별전시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우수고객 대상으로 대구미술관 '모던라이프' 전시 초청행사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대구미술관 개관 10주년을 맞여 열리는 해외교류전 '모던라이프'는 내년 3월말까지 열린다. 대구미술관과 프랑스 매그 재단이 모더니즘을 주제어로 양 기관의 소장품을 공동 연구한 프로젝트다.

DGB대구은행은 지점 우수 고객 2500명에게 1인당 2장의 입장권을 증정하는 한편, VIP고객 초청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 예정이다.

'모던 라이프'는 전시회에는 대구미술관과 프랑스 매그 재단 양 기관 소장품 중 78명 작가의 대표작 144점을 전시하다.

7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는 1전시실과 아카이브 섹션과 맞닿아 있는 어미홀 등 두 곳에서 총 8개 테마가 소개된다. 

프랑스 국보인 샤갈의 작품을 포함해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프랑스 작품을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임성훈 은행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시대, 예술을 통한 힘과 울림으로 희망을 전하고자 마련한 본 전시회에 지역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며 "DGB대구은행 창립54주년 및 대구미술관 10주년을 기념해 맺은 협약 및 문화 서비스 진행을 통해 지역 문화 발전은 물론 기업 메세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