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보상판매'…위니아에이드, 김장철 맞이 '딤채 김장 페스타'
'할인·보상판매'…위니아에이드, 김장철 맞이 '딤채 김장 페스타'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11.0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진작, 김장철 맞이 혜택제공 취지"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 ‘딤채 김장 FESTA’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세탁기, 위니아프렌치 냉장고를 구입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최대 100만원 할인하는 특가 할인 이벤트가 마련됐다. 할인대상 제품은 △딤채 스탠드형 4개 모델과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 위니아프렌치 3개 모델 △위니아 드럼 세탁기 5개 모델 △일반세탁기 2개 모델 등 총 14개다.

냉장고, 세탁기 등 딤채와 함께 행사 가전제품 2대를 동시에 구매하는 이들에겐 위니아딤채스테이와 위니아e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70만 포인트도 제공된다. 2022년형 딤채 행사 모델을 구입하는 이들에겐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세탁기의 경우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브랜드 상관없이 기존 사용하던 가정용세탁기를 반납하고 행사 대상 위니아세탁기를 구입하는 이들에게 최대 10만원 보상판매한다. 위니아세탁기 구매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그 외 제휴카드를 통한 할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김장 FESTA행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소비를 진작 시키고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위니아에이드는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