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멤버십 회원 대상 기프트 신청 접수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 대상 기프트 신청 접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1.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등급 무관 응모 가능, 등급별 기프트 상품 상이
멤버십 기프트 구성상품[이미지=CJ올리브영]
멤버십 기프트 구성상품[이미지=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오는 7일까지 올리브영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멤버십 기프트’는 올리브영이 매년 상·하반기 멤버십 회원에게 추첨해 증정해온 ‘땡큐 기프트(THANK YOU GIFT)’를 리뉴얼한 것이다.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도록 참여 장벽을 낮추고 인기 상품으로 기프트를 구성해 가치를 대폭 높였다. 다만 등급에 따라 구성 상품이 다르다.

올리브영은 올 하반기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의 회원을 선정, 최대 1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멤버십 기프트’는 최근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케어’ 트렌드와 함께 일상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대표 구강용품들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치약을 필두로 구강 청결제, 치실, 치간 칫솔 등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군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멤버십 기프트’는 오는 7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선정된 회원은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응모 시 선택한 매장에서 기프트를 수령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이며 당첨자에게는 SMS로 수령 관련 상세 내용이 전달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꾸준히 찾아주는 멤버십 회원의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들로 구성한 역대급 멤버십 기프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