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국제 관광 재개 기념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 국제 관광 재개 기념 프로모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1.0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접종 완료 인증 이벤트, 하나투어와 '드림 혜택팩' 제공
[사진=신세계디에프]
모델들이 '위드 코롸 시대 특별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사진=신세계디에프]

신세계면세점은 위드 코로나에 국제 관광 재개 분위기가 조성되는 데 발맞춰 면세 소비자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백신 접종 완료자는 코로나19 고위험국가를 제외한 국가 방문 후 입국 시, 자가격리가 면제되고 수동감시로 전환되는 등 백신 인센티브 제도가 시행돼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실제 마리아나 관광청에서는 올해 연말까지 사이판 트래블 버블 상품이 8000명이 예약해 마감됐고 괌, 유럽 등 해외 여행 예약률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백신 접종자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썸머니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백신 접종 완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응모하면 종료 후 당첨자를 선정해 혜택을 일괄 지급한다. 출국 없이 면세쇼핑을 할 수 있는 ‘쓱스페셜몰’ 7% 할인쿠폰(200명), 5% 할인쿠폰(500명)과 함께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500원을 증정하며 총 1000명에게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1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또 명동, 부산,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와 고객센터에서 접종 완료 인증서를 제시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추가로 최대 11만원의 할인쿠폰 4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하나투어 여행사와 특별기획한 ‘드림 혜택팩’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하나투어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캠페인에 참여, 11월 한 달간 하나투어 해외여행 예약자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등급을 업그레이드해준다. 아울러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쓸 수 있는 하나투어 제휴캐시를 최대 23만원까지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해당 프로모션 참여자 중 여행 당일 인천공항점 데스크 방문하면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전용 썸머니 3만원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꿈에 그리던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면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졌다”며 “무엇보다 안전하게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최우선인 점 잊지 않고 푸짐한 면세 혜택으로 더욱 즐거운 여행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