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코세페 기간 'XM3' 구매·전시장 방문 이벤트
르노삼성차, 코세페 기간 'XM3' 구매·전시장 방문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1.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자 30명 추첨 LG룸앤TV 선물
르노삼성자동차 ‘XM3’ 소닉레드 외장 색상.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XM3’ 소닉레드 외장 색상.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XM3’ 신규 구매자와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이 기간 전시장을 방문해 2022년형 XM3를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구매자 중 30명에게는 실내·외 다용도 스마트TV로 인기를 끌고 있는 LG룸앤TV를 선물한다. 또 르노삼성차는 100명을 추첨해 캠핑 필수품인 XM3 전용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해 XM3를 계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8일이다.

더불어 같은 기간 전시장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르노삼성차 차량 구독서비스 ‘모빌라이즈’ 1개월 이용권을, 300명에게는 사무실과 차량 안에서 쓸 수 있는 휴대용 무선가습기를 증정한다.

2022년형 XM3는 MZ세대를 위한 상품성을 대폭 개선했다. XM3는 모빌리티 커머스 차량용 결제 서비스인 인카페이먼트를 적용해 차량에서 편의점에 물건을 주문하고 결제, 배송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주유소에서도 주문과 결제를 모두 차량을 통해 진행해 비대면으로 주유할 수 있다. 현재 CU편의점과 GS주유소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차는 XM3에 개성 넘치는 소닉레드 색상을 추가해 상품성 개선에 심혈을 기울였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랑을 받는 XM3의 고객들을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시장을 방문해 XM3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차는 내수 판매 물량에 대한 반도체 등 부품 확보 노력의 성과로 주력 차종들에 대해 연내 출고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따라 이달 내 르노삼성차 계약자들은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받으며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XM3의 경우 선택 사양에 따라 출고까지 일주일에서 한 달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르노삼성자동차 ‘XM3’ 구매·전시장 방문 이벤트 내용. [이미지=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XM3’ 구매·전시장 방문 이벤트 내용. [이미지=르노삼성자동차]

[신아일보] 이성은 기자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