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배달앱 처음이자 유일하게 '코세페' 참전
배민, 배달앱 처음이자 유일하게 '코세페' 참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1.01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맛집 상품 최대 48% 할인하는 '전국별미' 진행
라이브방송서 프랜차이즈 상품권, HMR 판매
배달의 민족 '전국별미' 파격 특가전 배너[이미지=우아한형제들]
배달의 민족 '전국별미' 파격 특가전 배너[이미지=우아한형제들]

우아한형제들이 전국 지역 특산물과 맛집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징검다리가 됐다.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각 지자체, 유통기업, 중소상공인 등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쇼핑 주간으로 지난 2016년부터 소비 진작과 내수경제 활성화 등을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배민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올해 행사에 민간 배달앱 중 처음이자 유일하게 참여한다.

배민은 우선 앱 내 전국 맛집 배송 서비스인 ‘전국별미’에서 지역 특산물과 맛집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하는 특가전을 실시한다.

또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전국별미에서 판매하는 신선 과일과 반찬, 밀키트, 가공식품 등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전국별미 5000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증정한다.

라이브 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협업해 국내 프랜차이즈 상품권과 가정간편식(HMR)을 할인 판매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7번가피자, 피자에땅, 할머니가래떡볶이, 생활치킨, 곱떡치떡, 이백장돈가스, 더벤티 등이다. 또 고래감자탕, 아딸, 곱창파는청년들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한 HMR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권용규 가치경영실장은 “민간 배달앱 중 처음으로 참여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내실 있게 준비해 고객에게는 알뜰한 쇼핑 기회를, 중소상공인에게는 새로운 판로 확대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하루 빨리 경기가 활성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