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스텔라,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오르바이스텔라,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0.2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피 입점…"다양한 친환경 소재 발굴, 소비자 니즈 충족"
쇼피 내 오르바이스텔라 페이지[이미지=오르바이스텔라]
쇼피 내 오르바이스텔라 페이지[이미지=오르바이스텔라]

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오르바이스텔라는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쇼피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대만, 브라질 등 8개국 기반의 가파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

쇼피는 지난해 11월 글로벌 여론조사업체 유고브(YouGov)가 발표한 ‘2020년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랭킹 8위와 쇼핑 카테고리 앱 다운로드수, 방문수, 월간 활성사용자에서 1위를 기록한 동남아시아 1위 모바일 기반 플랫폼이다.

오르바이스텔라는 3월 싱가포르, 동남아시아에 다양한 잡화를 유통하는 온·오프라인 업체 시프트앤픽(Sift&Pick), 8월 중국 하이난 하이요우 면세점 입점 등 영토 확장에 나서고 있다.

국내에선 최근 패션 유튜버 혜인, 옆집언니 최실장 등과 협업하며 가치소비와 윤리적 소비에 민감한 2030세대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