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먹고 2022년 감성 다이어리 받으세요"
bhc "치킨 먹고 2022년 감성 다이어리 받으세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0.27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 '버비' 협업 MZ세대 감성 충족
27일부터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 주문 시 적용
bhc치킨의 2022년형 다이어리. [사진=bhc]
bhc치킨의 2022년형 다이어리. [사진=bhc]

bhc치킨은 메뉴를 주문하면 자체 제작한 내년도 감성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bhc의 2022년 다이어리는 MZ세대 취향을 고려해 일러스트레이터 ‘버비’와 협업을 통해 감성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27일부터 개시하는 bhc의 2022년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는 치킨 한 마리 메뉴를 주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메뉴는 대표 제품인 뿌링클을 비롯해 맛초킹, 콤보시리즈를 비롯해 올해 선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와 혼치킨 세트, 로젤킹 등 모든 치킨 한 마리다. 

2022 bhc 다이어리는 일러스트레이터 버비와 협업해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했다. 연간·월간·주간 등 기간별 일정을 메모하는 페이지와 넉넉한 프리 페이지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하드커버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특히 호랑이의 해인 2022년엔 코로나19에서 벗어나 늘 행복과 웃음을 잃지 않기를 기원하기 위해 ‘Keep Smiling’ 메시지를 버비 작가의 개성이 돋보이는 호랑이 캐릭터와 함께 전달했다. 

색상은 MZ세대 취향에 맞는 스카이 블루와 크림 베이지 등 2가지로 제작했다.

bhc의 2022년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는 매장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일반 배달 매장 외에도 치맥(치킨과 맥주)을 즐기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호랑이의 해인 2022년 임인년엔 호랑이의 힘찬 기운으로 늘 행복한 일이 가득 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다이어리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감성이 돋보이는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