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PB 벨리츠, 남녀 파자마 세트 출시
쇼핑엔티 PB 벨리츠, 남녀 파자마 세트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0.2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면 기모 소재…무형광증백제·필링테스트 완료
쇼핑엔티 PB 벨리츠 FW 신상품 '남녀 파자마 세트' 모델컷[이미지=티알엔]
쇼핑엔티 PB 벨리츠 FW 신상품 '남녀 파자마 세트' 모델컷[이미지=티알엔]

쇼핑엔티는 PB ‘벨리츠’에서 2021년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해 남녀 파자마 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벨리츠의 ‘포근기모 꿀잠 파자마’는 양면 기모 소재로 남녀 각 2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몸에 처음 닿는 소재인 것을 고려해 무형광증백제, 필링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기계 세탁도 가능하다.

벨리츠 파자마 세트는 지난 S/S시즌 인견소재로 출시 후 1만세트를 판매되며 인기를 얻었다.

쇼핑엔티는 이에 이번 F/W시즌 언제나 입을 수 있도록 부드러운 양면 기모 소재로 파자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지윤 벨리츠 담당 MD는 “라이프스타일 테라피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모든 사람들이 일상에서의 편안함을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홈웨어로 카테고리를 확장했다”며 “향후 자연 친화적인 소재뿐 아니라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더 다양한 제품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벨리츠’는 쇼핑엔티 운영사인 티알엔이 자체 기획하고 생산하는 속옷 PB로 ‘여성의 나다운 일상을 위해 자유를 선사하는 콘셉트’의 언더웨어 생활을 새롭게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테라피 브랜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