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24일까지 올해 마지막 '텐텐제' 개최
홈앤쇼핑, 24일까지 올해 마지막 '텐텐제'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0.19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립금 지급, 할인쿠폰 증정, 100원 명품가방 구매 이벤트 등 마련
텐텐제 포스터[이미지=홈앤쇼핑]
텐텐제 포스터[이미지=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홈앤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접속한 모든 소비자 대상으로 적립금과 할인쿠폰, 100원 명품가방 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대규모 쇼핑 행사 ‘텐텐제’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홈앤쇼핑 텐텐제는 매년 5월과 10월에 진행하는 대규모 모바일 쇼핑 행사다.

홈앤쇼핑은 이번 행사에서 △2만원 적립짱(2만원 적립금 지급) △텐텐제 쿠폰짱(선착순 1만원 할인쿠폰) △도전! 럭키짱(루이비통 가방 100원딜) △텐텐제 TV LIVE 10% 추가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만원 적립짱’은 텐텐제 기간 내 모바일 앱에서 3회 주문, 10만원 이상 실 결제 시 2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신청하기’기 클릭 시 참여가 가능하며 적립금 신청자 대상 혜택이 제공된다. 텐텐제 기간 TV LIVE에서는 10% 추가적립 슈퍼찬스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6~7개 방송에 대해 TV LIVE 구매자는 모바일 앱 결제 시 10%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홈앤쇼핑 대표 혜택인 10&10(10%할인+10%적립)과 함께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10% 추가적립 대상 방송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에 하루 총 2000명에게 선착순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텐텐제 쿠폰짱’, ‘루이비통 락미에버BB’ 명품가방을 100원에 응모해 당첨될 수 있는 경품 이벤트 ‘도전! 럭키짱’ 등도 열린다.

홈앤쇼핑은 텐텐제 기간 홈앤쇼핑 스테디셀러 상품에 카드 청구할인 혜택까지 더한 ‘텐텐제 끝짱템’, LG, 삼성, 애플, 프라다 등 대형 브랜드 상품에 할인쿠폰 혜택까지 제공하는 ‘끝짱 브랜드전’, 텐텐제 기간 매일 펼쳐지는 초특가 아이템 릴레이 기획전 ‘끝짱 초특가’, 초특가 백화점 아이템 기획전 ‘백화점 끝짱가’ 등도 실시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올 가을 홈앤쇼핑의 차별화된 취향 상품·브랜드를 최고 조건으로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