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편의성 강화' 코웨이, 신형 업소용 직수정수기 선봬
'관리 편의성 강화' 코웨이, 신형 업소용 직수정수기 선봬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10.18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멀 사이즈로 공간활용 극대화, 부품 위생관리 용이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슬림한 사이즈에 위생관리 편의성을 강화한 업소용 직수형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CHP-5610N)’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가로 26센치미터(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색상은 미스티그레이, 미스티베이지, 미스티블루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물을 받는 추출구 부분의 효율성을 극대화해 편의를 강화했다. 추출구 높이는 105cm로 올리고 추출구 공간은 25cm로 디자인해 허리를 굽히거나 긴 물병을 기울이지 않고도 물을 받을 수 있다. 3단계 맞춤 추출 기능으로 필요한 양의 물만큼을 원터치로 받을 수 있다.

필터는 총 4개가 탑재됐다. 철, 수은, 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제거하는 3단계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에 안티스케일 필터를 추가해 경도성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스케일 생성을 방지한다.

주요 부품 관리 용이성도 높였다. 파우셋·유로·필터를 카트리지 구조로 설계해 한 번에 교체 가능하다. 파우셋과 트레이는 세척이 간편하도록 쉽게 분리된다.

AI 스마트 기술도 적용됐다. 휴대폰을 통해 물 사용량, 전기 사용량 등을 확인하고 있고 유로/필터 카트리지 교체시기도 볼 수 있다. 냉/온수 온오프 등 제품 원격 제어를 할 수 있고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알려주고 AS 접수 안내까지 지원한다.

관리서비스는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과 구매자 스스로 관리하는 방식으로 나뉜다. 전문 관리서비스의 경우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주요 부품 교체, 살균 케어 등을 제공한다. 자가관리는 구매자에게 6개월마다 필터, 유로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정기 배송해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다중시설에서 사용하는 공간 특성에 맞춰 풍부한 정수량과 강화된 위생, 관리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똑똑한 제품”이라며 “슬림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까지 겸비해 성능과 인테리어를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