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홈쇼핑 PLCC 카드 출시
롯데카드, 롯데홈쇼핑 PLCC 카드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0.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전 채널 이용 시 7% 할인 및 적립 동시 제공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홈쇼핑과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TV홈쇼핑과 롯데아이몰, 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서 이용 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7만원 이상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결제건 당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60만원 이상인 경우 각각 월 2·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7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받은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롯데홈쇼핑 적립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적립금은 롯데홈쇼핑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지난달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인 경우 3.5%, 미만인 경우 1.5%를 월 1만원까지 적립된다.

이 외에도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는 다양한 일상 혜택을 담은 '클럽롤라 서비스'를 롯데카드 상품 최초로 탑재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인기 F&B 프랜차이즈와 커피, 배달, 택시, 호텔&리조트, 다이닝, 뷰티, 공항 등에서 할인 및 이용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SNS 통합 90만 팔로워를 보유한 분홍색 풍선껌 곰 캐릭터인 벨리곰을 활용했다. 카드 연회비는 1만5000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이용 고객이 가장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담은 PLCC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롯데홈쇼핑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벨리곰카드 회원 대상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