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즐거운 직장생활 응원 캠페인 진행
사람인, 즐거운 직장생활 응원 캠페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0.1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람인]
[사진=사람인]

사람인은 직장인들의 즐거운 직장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동료들과 추억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 전원에게 화약이나 소음 없이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게 하는 폭죽카드인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를 선물로 제공한다.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는 ‘내일이 더 즐거운 사람인’ 슬로건 런칭을 기념해 만든 굿즈이다. 동료들과 함께 터트리며 평소 전하기 쑥스러웠던 감사, 축하, 응원의 말을 자연스럽게 전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제작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사람인 즐겁다카드라 외에도 △고프로 HERO7 △인스탁스 미니 11 △코닥 M35 토이카메라 △데이지 비누꽃 꽃다발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한다.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를 누구와 함께, 어떤 상황에서 사용할지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11월 2일까지 3주 간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추가적인 후기 이벤트도 이어진다. 이벤트 당첨자가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를 터트리고 즐거워진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3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최형순 사람인 팀장은 “늘 바쁜 업무가 계속되는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 나눔을 통해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잠시나마 동료와 따뜻한 격려의 말을 나누며 소중한 추억의 순간을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은 지난 6월 '내일이 더 즐거운 사람인'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발표한 바 있다. 신규 슬로건은 성장과 자아실현을 이끌어주는 '일'이 가진 긍정적인 속성에 주목하고 열정적인 '내 일(my job)'을 통해 더 즐거운 '내일(tomorrow)'을 사용자와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사람인의 의지를 담았다. 사람인은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사용자들이 '일'과 관련해 즐거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