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올 하반기 신입공채…'인재상 부합' 등 중점평가
코웨이, 올 하반기 신입공채…'인재상 부합' 등 중점평가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10.1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 코웨이 채용 홈페이지 서류 접수
코웨이 2021년 신입공채 포스터.[이미지=코웨이]
코웨이 2021년 신입공채 포스터.[이미지=코웨이]

코웨이는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2021년 신입사원 모집 직군은 ∆상품·마케팅 ∆R&D ∆IT ∆사업관리 ∆글로벌 ∆경영관리 등 총 6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전공 등과 상관없이 해당 직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입 공채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1차·2차)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은 직무 적합도, 코웨이 인재상(도전정신·일류인재·열정·커뮤니케이션)과의 부합도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0월21일 오후 4시까지 ‘코웨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11월~12월 인적성 검사와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신입 공채와 회사 비전, 인재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웨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지욱 코웨이 인사실장은 “당사는 ‘New Way, COWAY 세상에 없던 길을 열다’라는 채용 슬로건처럼 열정으로 새로운 세상을 열어갈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코웨이와 함께 끊임없이 도전하며 성장해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