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경북 지역 소상공인 판로 확대 앞장
쿠팡, 경북 지역 소상공인 판로 확대 앞장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0.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 달간 '2021 경북세일페스타' 진행
쿠팡 경북 세일페스타 기획전 배너[이미지=쿠팡]
쿠팡 경북 세일페스타 기획전 배너[이미지=쿠팡]

쿠팡이 지역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 지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경상북도 소재 중소상공인의 우수상품을 한 곳에 모은 ‘2021 경북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경상북도 소재 230여개 영세중소기업이 참여해 2000여개 상품들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동안 경상북도 지역 농수산물을 비롯해 가공식품, 생필품,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기타잡화 등 카테고리별로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행사기간 동안 중소상공인의 제품들이 쿠팡앱과 웹사이트에서 더 잘 노출되고 판매될 수 있도록 마케팅, 광고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쿠팡은 앞으로도 지역 상생 기획전, 쿠팡 입점 상품 품평회 등 지역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중소상공인 지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고객들은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지역 중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며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경기여건 속에서도 경쟁력을 잃지 않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