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배우 성훈 출연 '인디코드 모바일 라이브' 진행
SK스토아, 배우 성훈 출연 '인디코드 모바일 라이브'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0.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품 론칭,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인디코드 모바일 라이브 포스터[이미지=SK스토아]
인디코드 모바일 라이브 포스터[이미지=SK스토아]

SK스토아는 6일 오후 7시 배우 성훈이 출연하는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성훈은 지난 2월에 론칭한 SK스토아의 두 번째 패션 PB ‘인디코드’의 뮤즈로 활동 중이다.

SK스토아는 인디코드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배우 성훈이 직접 출연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SK스토아 쇼핑라이브’는 OK캐시백 ‘오 라방’과 동시 송출로 진행된다. 성훈은 모델 기무와 근황부터 패션까지 팬들과 다방면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성훈의 랜선 인터뷰 후 인디코드 F/W 시즌 상품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해당 방송에서만 인디코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10%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SK스토아는 인디코드 F/W 시즌 상품 중 ‘헤리티지 구스다운 퀼팅재킷’과 ‘테크니컬 특양면 기모 카라 티셔츠 4종’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헤리티지 구스다운 퀼팅 재킷’은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발수, UV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SK스토아는 ‘헤리티지 구스다운 퀼팅 재킷’을 1만 세트만 한정 판매한다.

김판수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인디코드가 고른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패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확장하는 것은 물론 다방면으로 고객들과 만나고 소통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