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 확대
롯데홈쇼핑,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 확대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0.0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용도 높은 스포츠웨어 수요 급증세…"차별화 상품 지속 선보일 것"
롯데홈쇼핑 야외활동[이미지=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의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 중 하나[이미지=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야외 활동에 대한 기대감으로 스포츠웨어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골프 테마 방송을 개편하는 등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근거리 외출은 물론 야외 활동, 전문 스포츠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은 스포츠웨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 롯데홈쇼핑이 올해 1~9월 스포츠웨어 실적을 분석한 결과 트랙수트, 트레이닝복 등 애슬레저룩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배, 골프웨어는 약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이에 ‘스포츠·캐주얼’ 콘셉트로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기존 골프 테마 프로그램의 판매 상품군을 확대하는 등 스포츠 특화 프로그램 운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22일 스포츠웨어 전문 프로그램 ‘런 바이 스타일(Run by Style)’을 론칭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 오후 7시40분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몽벨’의 ‘플리스’를 선보인다.

또 골프 테마 프로그램 ‘선데이굿샷’을 개편해 ‘캠핑’, ‘아웃도어’ 등 새로운 테마로 상품군을 확대한다.

개편 후 첫 방송인 오는 10일 오전 10시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지오스피릿’의 골프웨어 라인을 처음 선보인다.

강재준 패션부문장은 “최근 ‘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스포츠웨어가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프로그램 운영을 강화하고 있다”며 “향후 고객 수요를 반영해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 전문 스포츠에서 활용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