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1주년 기념 이벤트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1주년 기념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0.0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전식 선불카드 '메탈릭 스타카드' 및 포인트 제공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스타벅스와 함께 10월 한 달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판 충전식 선불카드 '메탈릭 스타카드'를 증정하고, 스타벅스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메탈릭 스타카드는 스타벅스의 충전식 선불카드 중 최초로 LED 기능을 탑재해 금액을 충전하거나 결제하면 카드 플레이트 속 별이 반짝이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트 재질도 메탈로 선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메탈릭 스타카드 증정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 응모되며 오는 11월부터 선착순으로 카드가 증정된다. 최초 100명에게는 이달 안에 메탈릭 스타카드를 먼저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이 주어진다.

메탈릭 스타카드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해 충전 금액을 추가로 결제하면 캐시백도 제공한다. 대상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스타벅스의 충전식 선불카드에 3만원 이상 충전하면 카드 결제 계좌로 3만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한편, 현대카드에 따르면 지난 1년간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누적 발급 수는 13만장을 돌파했다. 회원들이 적립한 '스타벅스 현대카드 별은 총 2000만개에 달한다. 이는 골드 등급 회원 혜택 중 하나인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 교환 기준으로 커피 167만잔에 해당하는 수치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가장 많이 사용 중인 세대는 30대로 전체 회원의 41.3%를 차지했다. 또, 전체 회원 중 여성이 68.0%로 남성(32.0%)보다 2.1배 많았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