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제4회 슈퍼푸드 마늘축제 온라인 개최
의성군, 제4회 슈퍼푸드 마늘축제 온라인 개최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1.09.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성군)
(사진=의성군)

제4회 의성슈퍼푸드 마늘축제가 다음 달 8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28일 경북 의성군에 따르면 올해 축제가 온라인으로 이뤄지는 만큼 축제 홈페이지와 군 공식 유튜브 채널 ‘의성TV’를 통해 모든 프로그램이 라이브와 녹화방송으로 방영된다.

10월8일부터 펼쳐지는 프로그램으로는 주제공연과 각종 콘서트, 지역특산품 판매 촉진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의성장날’, ‘슈퍼푸드대박경매’와 유명 쉐프 초청으로 진행되는 ‘갈릭 쿠킹쇼’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사전촬영으로 진행된 의식소(의성식당소개), 지역출신이 주요 관광지에서 진행한 버스킹 공연, 다양한 소재로 군 18개 읍·면 지역을 홍보하는 ‘의성한바퀴’가 축제기간 중 녹화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축제 홈페이지에서는 팔로우 이벤트와 의성마늘찾기, 의성장날 구매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참여 이벤트로 전국에 의성슈퍼푸드마늘을 홍보한다.

김주수 군수는 “제4회 의성 슈퍼푸드 마늘축제가 온라인으로 개최되지만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명실상부한 의성의 자랑인 ‘의성마늘’을 홍보할 계획”이라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의성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만나고, 지역 농가에는 소득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의성/김진욱 기자

gwk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