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FP 브랜드 캠페인 시즌2 진행
교보생명, FP 브랜드 캠페인 시즌2 진행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9.2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명의 FP '인생 바디 챌린지' 도전
(사진=교보생명)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이 업계 최초로 펼치고 있는 FP 브랜드 캠페인의 두 번째 시즌을 맞았다고 28일 밝혔다.

FP 브랜드 캠페인은 FP(자산관리사)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도전을 통해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고 '든든한 내 편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리얼 프로젝트다.

이번 시즌2에서는 'FP 인생 바디 챌린지'를 통해 교보생명 FP의 새로운 도전을 담는다.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20명의 FP는 앞으로 3개월간 개인별 맞춤형 식단 관리와 전문 트레이너가 밀착 관리하는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또, 전문 사진작가와의 바디프로필 촬영까지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도전에 참여하게 된다.

앞서 교보생명은 최종 도전자를 뽑기 위한 '랜선 오디션'을 진행했다. 강력한 도전 의지를 보여주는 운동 영상 등 FP 지원자 수십여 명이 각자의 이야기를 담은 다채로운 지원 영상을 접수했다. 

지난해 교보생명은 첫 번째 도전 '밴드하자'를 진행해 FP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고객과 감성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 바 있다. 당시 순수 아마추어로만 구성된 멤버들이 5인조 밴드를 결성해 피나는 연습 끝에 감동적인 연주를 선보였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FP 브랜드 캠페인은 FP가 낯선 분야에 도전해 숨겨진 재능과 열정을 발산함으로써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으며, 고객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소통해나가는 과정 자체에 의미를 두고 있다"며 "도전자 모두 완주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