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다문화 결혼이주여성 문화예술 경험 제공
롯데면세점, 다문화 결혼이주여성 문화예술 경험 제공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9.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m편한 힐링타임' 진행…10월7일까지 참가자 선착순 접수
다문화 결혼이주여성 문화 감수성 넓힌다' 롯데면세점, 'mom편한 힐링타임'[이미지=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의 'mom편한 힐링타임' 첫 번째 프로젝트 '향수' 포스터[이미지=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다문화 결혼이주여성에게 문화예술을 통한 치유의 경험을 제공하는 ‘mom(맘)편한 힐링타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mom편한 힐링타임’은 국제결혼으로 한국에 이주‧정착한 다문화가정 여성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에 대한 경험과 다양성의 가치를 이해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사회공헌 활동이다.

롯데면세점은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롯데그룹의 사회공헌 브랜드 ‘mom편한’ 브랜드를 활용해 ‘다문화가정 여성들을 응원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mom편한 힐링타임’의 첫 번째 테마는 ‘향수(鄕愁)’다. 참가자들은 서울시립미술관에서 미술품 전시 관람, 향초·향초 받침대 만들기 등으로 잠시나마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고 다문화 결혼이주여성으로서 겪는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할 다문화 결혼이주여성 총 8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9월23일부터 10월7일까지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프로그램은 10월21일부터 20명씩 4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진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많은 다문화 여성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