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천호 강화군수, 지역현안 해결 적극행정 강조
유천호 강화군수, 지역현안 해결 적극행정 강조
  • 백경현 기자
  • 승인 2021.09.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서별 현안사업 점검회의…군민 눈높이 행정 당부
인천시 강화군은 23일 영상회의실에서 부서별 현안사업을 점검했다.(사진=강화군)
인천시 강화군은 23일 영상회의실에서 부서별 현안사업을 점검했다.(사진=강화군)

인천시 강화군은 23일 영상회의실에서 부군수를 비롯한 국.과장, 직속기관 및 사업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현안사업을 점검하고 적극행정을 주문했다.

이번 회의는 얼마 남지 않은 올해의 부서별 현안사업을 점검하고, 전군민 독감예방주사 등 방역대책과 창업일자리센터 사업보고 등을 겸했다.

유천호 군수는 “추석 연휴 기간 별다른 안전사고 없이 상황별로 잘 대처한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연초 계획했던 사업들에 대해 철저히 점검하고 문제가 있는 사안은 적극적으로 해결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응해 청년 창업과 청.장년 맞춤훈련을 지원해 수요자 중심의 양질의 일자리와 창업기회 제공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에 불어넣을 것을 강조했다.

유 군수는 “군민 모두가 희망하는 강화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군민의 눈높이에서 적극 행정을 펼쳐달라”며 “적극 행정에 대한 책임은 내가 감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민선 7기 공약사업들이 차질 없이 마무리될 수 있도록 발로 뛰며 현장을 직접 챙기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화/백경현 기자

khb581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