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새로운 기업 광고 '약속의 릴레이'편 공개
DB손보, 새로운 기업 광고 '약속의 릴레이'편 공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9.2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이 생각하는 약속의 의미 전달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지난 17일부터 새로운 기업PR 광고 '약속의 릴레이'편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 콘셉트는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로, 고객 일상 속에 담겨 있는 수많은 '약속'을 보험 속성과 접목해 제작했다. 

디지털이 일상화된 요즘 시대에 퇴색되고 가벼워진 약속의 가치와 의미를 다시 회복시키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실제 영상은 약속이 어떻게 세상과 이어지는지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을 등장시키며 DB손해보험이 생각하는 약속의 의미를 전달했다.

촬영에는 지난 2018년부터 DB손해보험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임윤아가 함께해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보여줬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DB손해보험이 고객과의 약속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 의지를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신규 광고 런칭에 맞춰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약속의 릴레이편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TV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