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유스 코랩 임팩트 생태계 분석 담화' 성료
씨티은행, '유스 코랩 임팩트 생태계 분석 담화' 성료
  • 임혜현 기자
  • 승인 2021.09.1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재단과 유엔개발계획 서울정책센터가 공동 지원하는 '2021 유스 코랩 임팩트 생태계 분석 담화'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18일 한국씨티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담화는 국내외 창업 생태계 구성원들과 정부정책 담당자, 한국씨티은행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스 코랩 참여자들이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접속 상황을 점검하는 모습. (사진=한국씨티은행)
유스 코랩 참여자들이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접속 상황을 점검하는 모습. (사진=한국씨티은행)

서울, 방콕, 호치민, 싱가포르에서 활동하는 스타트업들이 지속가능개발목표와 부합하는 임팩트 확장을 위한 도전과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아울러 임팩트 생태계 현황에 대해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관련 스타트업들과 구성원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실질적 방안들이 논의됐다.

특히 이번 담화는 9월부터 6개월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임팩트 콜렉티브 투자 및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개최가 된 것이라 더 의미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한 50여개팀 중 오는 11월 결선 대회를 통해 최종 우수 스타트업 선정된 10팀은 투자 심사 기회 및 각자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널리 알릴 수 있는 2022 유스 코랩 지역 서밋에 참가할 수 있게 된다.

dogo8421@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