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농업경영인회, 추석맞이 농특산물 특판행사 개최
문경시 농업경영인회, 추석맞이 농특산물 특판행사 개최
  • 김병식 기자
  • 승인 2021.09.1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로컬푸드 판매장 추석맞이 특판행사 17~20일까지 진행
문경시 농업경영인회, 추석맞이 농특산물 특판행사 개최 포스터
문경시 농업경영인회, 추석맞이 농특산물 특판행사 개최 포스터

 

 

경북 문경시 (사)한국농업경영인문경시연합회가 주최하고 문농연영농조합법인이 주관하는 추석맞이 특판행사가 호계면에 위치한 문경로컬푸드 판매장 전정에서 열린다.

추석맞이 특판행사는 9월17~20일까지 진행되며 문경 특산품인 사과, 배, 오미자, 복숭아, 포도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권을 증정하며 추첨은 9월20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특히 특판행사 첫 날인 9월17일에는 달빛탐사대와 함께 하는 플리마켓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달빛탐사대는 팜, 푸드, 컬쳐, 라이프 4가지 분야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지역살이의 가능성을 실험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달빛탐사대를 통해 문경살이를 시작한 다양한 청년들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플리마켓과 축하공연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문경로컬푸드 판매장 사진
문경로컬푸드 판매장 사진

 

 

문경로컬푸드판매장은 문경의 신선한 농산물과 가공품을 직거래 방식으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인근에 진남교반과 고모산성, 클레이사격장, 짚라인 체험장이 위치하고 있어 문경을 찾은 관광객과 문경 시민들이 함께 즐길 거리도 가득하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장 소독 및 출입자 발열체크, 마스크 필수 착용,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되며 우천시에도 변동없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올 한해 코로나19와 폭염 속에서도 문경시 농업경영인들은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맛있고 건강한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코로나19로 고향에 가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문경 농산물로 대신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김병식 기자

bs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