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명절 임박 배송' 진행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명절 임박 배송'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9.1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까지 구매 시 저녁에 수령 가능
직원들이 명절 선물세트 배송 전 방역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현대백화점]
직원들이 명절 선물세트 배송 전 방역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7개 점포에서 추석 연휴 첫날인 20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당일 바로 배송을 해주는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점포별 반경 5㎞ 내에서 배송 받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주문 당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저녁에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추석 선물세트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무료로 배송을 진행한다.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한 소비자들은 5000원을 내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은 또 추석 전날 휴점하는 무역센터점 등 전국 9개 점포의 경우 추석 연휴 전날인 19일까지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선물세트를 아직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추석 전날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준비에서부터 주문·배송에 이르기까지 방역 강화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추석 연휴 기간 점포별로 이틀간 휴점한다.

무역센터점·천호점·중동점·킨텍스점·판교점·대구점·울산점·충청점·더현대 서울 등 9개점은 추석 전날인 20일과 추석 당일인 21일에 휴점한다. 압구정본점·신촌점·미아점·목동점·디큐브시티·부산점·울산동구점 등 7개점은 당일과 다음날인 22일에 휴점한다.

현대아울렛 전국 8개 전 점포는 추석 당일인 21일에 휴점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