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의발견, 추석맞이 스페셜 이벤트 실시
놀이의발견, 추석맞이 스페셜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09.1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석만 하면 최대 3만원 할인 
놀이의발견 추석 이벤트 페이지.[사진=놀이의발견]
놀이의발견 추석 이벤트 페이지.[사진=놀이의발견]

키즈놀이앱 ‘놀이의발견’이 출석만 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추석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출석 체크는 놀이의발견 앱에서 1일 1회 가능하며 회당 500원부터 1만원까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종료일인 27일까지 총 3만1000원의 할인 금액 누적이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액티비티, 라이브클래스, 숙소 예약 등 놀이의발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놀이의발견은 추석을 맞아 가족이 알차게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 할인된 가격의 놀거리 정보도 제공한다.

아이와 함께 놀러 가기 좋은 명소, 지역별 체험 행사, 송편 만들기 놀이키트 등 실내외 다양한 추석 관련 여가 상품과 놀이를 선보인다.

강민규 놀이의발견 이사는 “국내 최대 키즈플랫폼으로 성장시켜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파격적인 추석 특별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며 “놀이의발견을 통해 아이와 함께하는 추석 연휴 계획을 다채롭게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놀이의발견은 전국의 다양한 놀거리와 체험, 숙박 등 놀이 관련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하는 종합 키즈플랫폼이다.

현재 약 98만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며 1만 여개의 액티비티와 6000여개의 온라인 놀이클래스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