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위버스컴퍼니, 'BTS' 담은 신용카드 출시
신한카드-위버스컴퍼니, 'BTS' 담은 신용카드 출시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9.1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 4팀 카드 4종 구성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하이브의 자회사 위버스컴퍼니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 '위버스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위버스 신한카드는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 입점한 아티스트의 팬덤을 위한 상품이다.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4팀의 카드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위버스 신한카드의 메인 결제카드 플레이트는 아티스트와 팬덤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담았다. 

방탄소년단과 아미(ARMY), 세븐틴과 캐럿(CARAT),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모아(MOA), 엔하이픈과 엔진(ENGENE) 등 각 아티스트와 팬 간의 특별한 관계가 상징적 디자인으로 표현됐다. 

또한, 위버스 신한 신용카드는 각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담긴 소장용 포토 플레이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위버스 신한카드는 발급 후 자동으로 위버스샵 간편결제에 등록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위버스샵 캐시 적립 서비스와 함께 생활 영역의 적립 서비스도 제공된다.  

통합 한도를 적용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신용카드는 월 최대 7만원, 체크카드는 월 최대 3만원까지 위버스샵 캐시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내 뮤지엄샵 결제 시 신용카드 50%, 체크카드 25% 할인 서비스도 별도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위버스 신한카드는 카드 디자인부터 상품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역에서 위버스샵 입점 아티스트 팬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차원에서 고객에게 보다 새로운 경험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번 위버스 카드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20명에게 아티스트 친필 싸인 앨범, 2등 400명에게 아티스트 로고 카드지갑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메탈 포토 플레이트 및 소장용 포토 플레이트 발급고객 중 총 1천명을 추첨해 발급 수수료를 일부 지원한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