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닭가슴살 간편식 신제품 출시…단백질 시장 공략
bhc, 닭가슴살 간편식 신제품 출시…단백질 시장 공략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9.10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 등 3종
bhc가 출시한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 [사진=bhc]
bhc가 출시한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 [사진=bhc]

bhc는 닭가슴살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3종을 내놓고 단백질 식품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10일 bhc에 따르면, 닭가슴살 신제품 3종은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 △닭가슴살 롤 핫도그다. 

이중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는 bhc만의 매콤한 소스에 쫄깃한 떡과 담백한 닭가슴살을 함께 즐기는 제품이다. 한 팩당 단백질이 29그램(g)으로 일반 떡볶이 간편식보다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는 게 bhc의 설명이다.

함께 선보인 닭가슴살 핫도그 2종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를 활용했다. 닭가슴살 소시지에는 국내산 닭가슴살이 83% 함유됐고 일반 소시지의 염도와 칼로리를 개선했다. 제품 1개당 단백질 함량은 20g이다. 

bhc의 닭가슴살 간편식 신제품은 온라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떡볶이와 핫도그는 bhc치킨의 노하우를 접목해 최상의 품질인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한 제품으로 일반 제품보다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