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스포츠 웨어 전문 '액티브마켓' 론칭
CJ온스타일, 스포츠 웨어 전문 '액티브마켓'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9.09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토요일 저녁, 이민웅·이솔지 콤비 진행
T커머스 채널선 일요일 오전 'S레저클럽' 운영
CJ온스타일 '액티브마켓'의 이민웅·이솔지 쇼호스트[사진=CJ ENM 커머스부문]
CJ온스타일 '액티브마켓'의 이민웅·이솔지 쇼호스트[사진=CJ ENM 커머스부문]

CJ온스타일은 애슬레저 트렌드가 녹여진 캠핑 아웃도어룩과 골프웨어 등 다양한 애슬레저룩과 스포츠 패션 코디를 선보이는 스포츠 웨어 전문 프로그램 ‘액티브마켓’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애슬레저는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운동과 일상 생활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 의류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2016년 1조5000억원의 규모였던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지난해 3조원 규모로 2년 만에 2배 성장했다.

액티브마켓은 오는 9월11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30분에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적인 스포츠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인다.

액티브마켓은 CJ온스타일의 대표 쇼호스트 이민웅, 이솔지가 출연해 트렌디한 스포츠 상품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활용 노하우와 최신 스포츠 트렌드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한국 첫 ‘EBTEK’ 라인업을 공개하고 가을 신상품 ‘EBTEK 우븐셋업’ 소개한다.

에디바우어의 EBTEK 라인은 1996년에 출시됐던 ‘액티브 웨어’ 라인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2020 FW시즌 재탄생했다.

신제품은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후드 자켓과 테이퍼드 조거 팬츠 구성으로 운동과 레저 활동은 물론 편안한 외출 차림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달 25일 ‘휠라 FW 신상품 리버시블 플리스’, 10월 ‘장 미쉘 바스키아’와 ‘팀버랜드’ 등 총 10회의 방송 동안 대형 브랜드의 핵심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이와 함께 T커머스인 CJ온스타일 플러스를 통해 오는 9월19일 애슬레저 트렌드를 녹인 ‘S레저클럽’도 선보인다.

S레저클럽은 매주 일요일 오전 7시45분에 골프, 아웃도어 등 레저와 일상생활에서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패션을 제안한다. 첫 방송에서는 3중 기능성 소재의 자켓과 플리스 구성으로 날씨 변화에 따라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푸마’의 가을 신상품을 내놓는다.

박명근 스포츠팀 팀장은 “애슬레저룩 열풍에 따라 스포츠 패션만이 아닌 패션 업계 전반에 편안하면서도 활동성 높은 애슬레저룩 트렌드가 녹여져 있다”며 “액티브마켓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애슬레저 트렌드가 가미된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웃도어룩, 골프 패션 등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소개하고 감각적인 스포츠룩과 코디법을 재미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