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D, 자체 브랜드 '일오오오' 상품 라인업 강화
NHN AD, 자체 브랜드 '일오오오' 상품 라인업 강화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09.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B 상품 출시, 브랜드 제휴 통한 다각적 상품 라인업 형성
가글밤 홍보 이미지.[사진=NHN AD]
가글밤 홍보 이미지.[사진=NHN AD]

NHN AD는 자사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일오오오(1555)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미디어커머스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일오오오는 작년 11월 NHN AD가 미디어커머스 시장에 진출하며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NHN AD가 SNS 및 뉴미디어 마케팅에 적합한 상품을 직접 기획, 발굴하고, 영상·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해 판매에 활용하고 있다. 올해 들어 다양한 PB 상품 출시와 브랜드 제휴를 통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일오오오는 론칭 이후 스타 배구선수 김연경이 모델로 있는 스포츠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에너부스터’, 웰빙 식품 브랜드 ‘밀라이트’ 등과 제휴해 헬스, 뷰티 분야에서 새로운 상품을 선보여왔다. 또한 지난해 일오오오가 출시한 첫 PB 상품인 ‘소프소프’ 핸드크림과 핸드워시는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2만개를 기록했다.

이번에 출시한 고체 가글 ‘가글밤’은 NHN AD가 직접 기획해 선보인 PB 상품이다. 고체 형태로 제작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구강 청결제로 깨물면 3초 만에 풍성한 거품이 발생해 치아를 세척한다. 기존 액체형 가글이나 치약과 달리 에어드라이 공법으로 유효성분 비중을 높이고 소형으로 제작해 휴대성을 더했다.

NHN AD 관계자는 "소프소프에 이어 고객의 '사소한 일상 속 소중함'을 지킬 수 있는 아이템을 고민하다가 가글밤을 출시하게 됐다"며 "신규 상품 출시는 물론 각 영역에서 특색 있는 브랜드와 제휴를 이어 나가면서 소비자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NHN AD는 ‘가글밤’ 출시를 기념해 일오오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 달간 '가글밤1+1'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youn@shinailbo.co.kr
Tag
#NHN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