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뮤지컬 '엑스칼리버' 50% 할인 이벤트
신한카드, 뮤지컬 '엑스칼리버' 50% 할인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9.0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후 2시, 7시 공연…티켓 오픈 8일 오전 10시
신한카드 더 모먼트 뮤지컬 엑스칼리버 포스터.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더 모먼트 뮤지컬 엑스칼리버 포스터.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신한카드 The Moment(이하 신한카드 더 모먼트)' 세 번째 행사로 뮤지컬 '엑스칼리버' 50%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한카드 대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다.  

오는 11월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과 함께 김준수, 카이 등 초대형 주연 배우들로 구성된 캐스팅으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한카드는 오는 25일 오후 2시, 7시 2회차 공연을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와 마스터카드가 공동으로 기획해 신한카드 마스터 브랜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50% 예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8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이밖에도 신한카드는 25일 공연 외에도 전 회차 공연을 모든 신한카드로 예매할 경우 결제 금액 5%를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신한카드 더 모먼트'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고객과 더욱 깊게 소통하고, 침체된 문화 예술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