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보험에 케이스교체까지'…삼성전자, 갤폴드·플립3 새 구독서비스 선봬
‘파손보험에 케이스교체까지'…삼성전자, 갤폴드·플립3 새 구독서비스 선봬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8.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 27일 출시
갤럭시Z폴드3 케이스.[이미지=삼성전자]
갤럭시Z폴드3 케이스.[이미지=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Z폴드3’(갤폴드3)와 ‘갤럭시Z플립3’(갤플립3) 구매자를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27일 국내 출시한다. 갤폴드3과 갤플립3의 정식 출시일인 27일부터 10월31일까지 삼성 멤버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 구독서비스는 3세대 폴더블폰 출시와 함께 선보인 ‘삼성 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 제공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상품이다.

파손 보장 2회(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2번 받을 수 있다. 1년간 구독 시,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를 가입하고, 정품 케이스 2개를 별도 구매하는 것 대비 최대 30% 비용을 절감해준다.

갤플립3 구매자는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 커버 with 링 △클리어 커버 with 링 케이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월 구독료는 8900원이다.

갤폴드3 구매자는 △레더 플립 커버 △플립 커버 with S펜 △아라미드 커버 △실리콘 커버 중 선택 가능하다. 월 구독료는 1만5900원이다.

삼성전자는 서비스 가입일 기준 2주 후에 첫 번째 케이스를, 6개월 후에 두 번째 케이스를 제공한다.

갤플립3 정품 케이스는 실용적인 디자인 뿐 아니라 카페 노티드·젝시믹스 등 40여개 브랜드와 기획한 콜라보 액세서리를 결합해 특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어, 이번 서비스는 다양한 케이스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선택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폴더블 스마트폰만의 혁신적인 모바일 경험을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갤럭시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자유롭게 모바일 라이프를 펼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