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4위' 정다경‧‘슬의생’ 김대명母 문희경, 김호중 소속사로 이적
'미스트롯 4위' 정다경‧‘슬의생’ 김대명母 문희경, 김호중 소속사로 이적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1.08.2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희경 인스타그램)
(사진=문희경 인스타그램)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한 가수 정다경과 명품 배우 문희경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생각엔터테인먼트는 24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김대명의 어머니로 출연 중인 문희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기뿐만 아니라 가수 활동에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또 TV 조선 '미스트롯'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정다경과도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낌없는 지원을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기파 배우인 문희경은 지난 1987년 제8회 MBC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발을 디뎠다. 이후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아이리스 △장미빛 연인들 △위대한 유혹자 △며느라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서 내면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문희경은 가요제 대상 출신답게 MBN ‘보이스트롯’과 '트롯파이터'에서 명품 노래 실력을 뽐내며 배우 외에 가수로 재도전을 선언했다.

(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2017년 싱글 '좋아요'로 데뷔한 정다경은 2019년 전국적 사랑을 받은 '미스트롯'에서 최종 4위를 거머쥐며 큰 사랑을 얻었다. 이후 ’미스트롯‘에 함께 출연한 두리, 박성연과 함께 '비너스'라는 그룹을 결성해 △'깜빡이'를 발매하기도 했으며 솔로곡 △꽃길만 걸어요·누가 뭐래도 등의 OST를 불렀다.

정다경과 문희경이 전속계약을 맺은 생각엔터테인먼트에는 트바로티 김호중과 뮤지컬 배우 손호준, 가수 서인영, 개그맨 홍록기, 모델 한혜진, 아웃렛(박성연·안성훈·영기) 등이 속해 있다.

vietnam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