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런 어게인' 온라인 시승 이벤트…차량 3박4일 제공
렉서스, '런 어게인' 온라인 시승 이벤트…차량 3박4일 제공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8.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체험…15팀 모집
렉서스 ‘런 어게인’ 온라인 시승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렉서스코리아]
렉서스 ‘런 어게인’ 온라인 시승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9월8일까지 ‘렉서스 런 어게인(R.U.N. Again)’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에서는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RX’, ‘UX’, ‘NX’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사연을 작성하고 렉서스 인스타그램 이미지 업로드 이벤트에 동시에 참여해야 응모할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총 15팀의 시승 체험자 러너(R.U.N.NER)를 선발하며 RX, UX, NX 중 한 모델의 3박4일 시승권과 각 모델별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제공한다.

골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RX는 볼빅 선바이져와 보스턴 백을, 렉서스 콤팩트 SUV인 UX는 반려견과 일상을 그릴 수 있는 스니프 반려견 상품을, NX는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콜맨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

또 최종 선정된 15팀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 수행한 베스트 러너(Best R.U.N.NER) 3팀을 추가로 선발해 일주일간 시승 기회와 함께 1박2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은 내·외부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된다. 차량 내부에는 손 소독제, 일회용 마스크 등 개인 방역 안심 키트도 비치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기술과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올해에도 시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렉서스 SUV만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