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커피 향 살린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출시
교원 '웰스', 커피 향 살린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08.0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웰스 유라 커피머신’.[사진=웰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웰스 유라 커피머신’.[사진=웰스]

교원의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웰스 유라(Jura) 커피머신'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웰스는 캡슐커피 머신 웰스더원 홈카페와 웰스 유라 커피머신을 함께 운영해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웰스 신제품은 독일 최고 권위의 소비자 기관 '슈티프통 바렌테스트' 전자동 커피머신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스위스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 제품이다.

웰스 유라 커피머신은 업계 최장기간인 5년 품질 보증 서비스와 강화된 위생성으로 프리미엄 커피머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커피머신과 달리 정수기 또는 정수 필터 시스템과 연결한 자동 급수 방식을 적용해 수동 급수 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원천 차단했다.

이번 웰스 유라 커피머신은 5년 약정 기준 월 6만5900원에 렌탈 가능하며 6개월 단위 정기 점검 서비스와 자동 내부 세척 시 사용하는 알약 50개 제공된다. 일시불가는 300만원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1년간 무상 멤버십 서비스와 원두가 제공될 예정이다.

웰스 관계자는 "가정에서도 커피 전문점의 맛을 구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카페 기기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라며 "웰스는 보다 강화된 위생성과 편의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카페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