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더 진한 초코 프라페’ 주문 시 스탬프 2배 적립 가능
요거프레소, ‘더 진한 초코 프라페’ 주문 시 스탬프 2배 적립 가능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8.0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더 진한 초코 프라페’를 주문 시 스탬프를 2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스탬프 2배 적립 이벤트는 5일부터 19일까지 2주동안 진행된다. 요거프레소 매장에 방문하여 더 진한 초코 프라페 4종(리얼 초코 프라페, 초코 쿠키 프라페, 초코 바닐라 프라페, 초코 피스타치오 프라페)을 주문한 후 요거프레소 멤버십 스탬프 적립 시 음료당 스탬프가 2배로 적립된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멤버십 앱 다운로드 및 가입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또한 스탬프 12개 적립 시 3000원의 무료 쿠폰도 발행된다. 

특히 요거프레소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반반 프라페, 초코 피스타치오 프라페, 초코 바닐라 프라페가 포함된 더 진한 초코 프라페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요거프레소는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이번 스탬프 2배 적립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달콤하고 시원한 더 진한 초코 프라페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요거프레소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신아일보] 이종범 기자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