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9년 만에 커피믹스 '맥심 슈프림골드' 출시
동서식품, 9년 만에 커피믹스 '맥심 슈프림골드'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8.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맥심 화이트골드' 이후 프리미엄 브랜드 론칭
MZ세대 겨냥 커피 맛·강도·향미…모델에 박서준 발탁
동서식품의 커피믹스 신제품 '맥심 슈프림골드'와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서준.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의 커피믹스 신제품 '맥심 슈프림골드'와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서준.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기존 커피믹스보다 커피 강도와 향미를 높인 프리미엄 커피믹스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는 진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에 부드러운 라떼 크림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기존 커피믹스의 맛과 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MZ세대가 선호하는 진하고 풍부한 커피와 부드러운 달콤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게 동서식품의 설명이다. 

동서식품은 “맥심 슈프림골드는 엄선한 원두를 로스팅하고 기존 커피믹스 대비 커피 강도와 향미를 높여 깊은 커피의 맛을 구현했다”며 “우유를 넣은 라떼 크림을 함유해 한층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는 지난 2012년 맥심 화이트골드 출시 이후 9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의 커피믹스 제품이기도 하다. 제품 패키지는 따뜻하고 화사한 톤의 다양한 색감을 곡선으로 표현해 진한 커피 맛과 부드러운 감촉, 풍부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조화를 강조했다. 

동서식품은 또한, 맥심 슈프림골드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 TV광고와 맥심 커피믹스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김대철 동서식품 마케팅팀장은 “맥심 슈프림골드는 진하고 풍부한 커피 맛과 향, 부드러운 달콤함으로 지치고 힘들 때 기분전환을 통한 달콤한 휴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커피믹스”라고 말했다. 

한편, 맥심 슈프림골드는 전국 할인점에서 20개입 기준 4450원, 100개입 기준 1만9200원, 170개입 기준 2만7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