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몽 기적베개, 기능성 경추베개 이벤트 진행
딥몽 기적베개, 기능성 경추베개 이벤트 진행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8.0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화되는 코로나와 폭염, 장마 등으로 잠 못 이루는 일이 유독 많은 여름철, 쾌적한 수면을 돕는 기능성 침구에 대해 관심이 높아진 올해, 여름철 숙면을 위한 마약 베개, 우유 베개, 무중력 베개, 기절 베개, 꼬북 베개 등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갖춘 베개 시장도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 가운데 딥몽은 ‘딥몽침대 및 기적베개’ 제품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딥몽 기적베개는 올 마이크로화이버 소재(머리카락 100분의 1수준인 1데니아 크기)를 사용하고 사람의 수면 패턴을 고려한 설계로 거북목과 허리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기능성 베개이다. 

진드기 등이 서식할 수 없는 초 밀도 소재에, 커버 및 베개를 통으로 세탁이 가능해,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게 업체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지속되는 폭염에 수면을 이루지 못하는 이들에게 숙면의 질 향상과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마진을 최소한하여 추가할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딥몽 기적베개’ 공식판매처에서는 파격적인 가격할인과 베개 외피,방수 커버 무료 증정 및 베스트리뷰에는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딥몽 공식판매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아일보] 이종범 기자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