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4일 비대면 부점장 회의 진행
DGB대구은행, 4일 비대면 부점장 회의 진행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8.0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성훈 은행장 "영업·채널·디지털혁신 달성해야"
DGB대구은행이 비대면 방식으로 2021 하반기 (사진=DGB대구은행)
임성훈 DGB대구은행 은행장이 비대면 방식으로 열린 부점장회의에서 영업혁신과 채널혁신, 디지털혁신 등의 전행 중점 추진과제 달성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 2021년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하반기 전 직원 역량결집을 위해 비대면 부점장회의를 4일 열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으로 열린 이 날 회의에는 약 250여명의 임원과 부점장들이 화상회의 형식으로 참석했다. 

회의는 본부별 사전 제작된 동영상 경영 전략 발표와 결의다짐, Live Q&A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 임성훈 은행장은 "2021년 하반기가 100년 DGB를 향한 중대한 터닝포인트"라고 강조하고, 영업혁신, 채널혁신, 디지털혁신 등의 전행 중점 추진과제 달성을 주문했다.

특히 진정성 있는 오픈 마인드로 '원팀(One-Team)'을 내세우며 전행 추진 중점 과제를 강조했다.

DGB대구은행은 하반기 경영전략 회의를 통해 허브앤스포크(자전거 바퀴처럼 중심축에서 여러 반향으로 뻗어나가는 형태)를 통한 영업 혁신, 점포 효율화를 통한 채널 혁신을 비롯해 플랫폼 비즈니스 강화를 통한 디지털 혁신으로 비대면 영업 강화, 지속가능한 금융생태계를 위한 ESG 경영체제 확립 등을 다짐했다.

bth7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